책(Books) ・ eBook(電子冊)

「려인(旅人) 이호(李浩)의 세계를 보는 창」 드디어 출간

로야마 2018. 9. 16. 23:27


「려인(旅人) 이호(李浩)의 세계를 보는 창」 드디어 출간 




대망(待望)의 저의 책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9월 14일(金) 저녁 무렵에 출판사 社長께서 저에게 전달해 주었습니다. 감무량(感無量)입니다.








이 책의 초판 발행일자는 9월 12일(水)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출고(出庫)일은 9월 20일(木)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출고가 되면 파주에 있는 물류유통센터로 책이 보내지고, 이 물류유통센터에서 전국의 서점으로 배급이 된다고 합니다.  
교보문고 전국체인과, 온라인서점(인터넷서점)인 예스24, 알라딘을 중심으로 책이 깔린다고 하는군요.

따라서 실지로 책방에서 책을 볼 수 있는 때는 추석이 지나서일 것라고 출판사 社長께서 알려 주시네요.

그러나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종이책이든 eBook이든지 간에, 국내 최대서점인 교보문고에서 이미 이 책에 대한 URL을 생성해 두었습니다. 
 링크(URL)를 클릭하시면 책의 내용에 대해 보다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이 URL은 지금은 비공개 상태입니다.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이하 끊음 ^^)



교보문고 측에서는 이 URL을 월요일(9월 17일)이나 화요일(9월 18일)에 공개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책이름으로 검색하면 뜨게 되겠지요.

이번에 제 책을 내준 출판사는 '(주)해피로라'입니다.

좋은 내용의 책을 '기획출판'하기도하고, 자기책을 소박하게 내고 싶어하는 필자들에게 '자비출판'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저의 이번 책은
 '기획출판'이었습니다.   

9월 14일(金) 저녁, 금방 나온 책을 '해피로라' 社長으로부터 전달받고 조촐하게 '처음처럼'으로 술 한잔 했습니다. 인생에 이런 楽도 있다 싶어 좋은 기분이었습니다. 출판계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큰 투자'하여 제 책을 내주신
 해피로라 社長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책이 나오는 과정을 저와 함께 지켜보면서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중앙일보 기자님께도 고맙다는 인사 전해 드립니다.

조인스(중앙일보 그룹)에서 같이 블로그 활동을 했던 넵튠 님과 리버룸 님도, 교보문고의 URL이 공개될 때 제 책을 홍보해 주신다고 합니다. 조인스에서 '전설의 파워블로그'였던 그분들이 SNS 등을 통해 어떻게 제 책을 소개해 줄지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 출판사 측에서는, 이책을 종이책에 이어 eBook으로도 발간한다고 합니다. 지하철 등에서 편히 읽어 보실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저로서는 종이책으로 읽으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